CAFE

답글

  • 태린이 재워놓구 자유시간이네요 ㅋㅋ 낮엔 같이 놀아줘야대서 컴을 할수가 없어요~ 지난주말에 태린이 돌사진 찍었는데..의외로 컨디션도 좋구 방긋방긋 잘웃어서 엄청 금방 잘찍고 왔답니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0.18
  • 답글 돌사진은 어디서찍었어요?이쁘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