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공...손가락에 이상 증상이 왔습니다. 네번째 손가락 마디가 부어서 구부리기도 힘들고 타자 치기도 힘들고...손가락을 많이 써서 병이 났다는데....전 그저 열심히 두드리고 친것 밖에는 없는디 이걸 어쩌야 쓰까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2 답글 아프신데도 글남겨주시구ㅠㅠ 감동과 감사의 눈물이~~~얼른 나으시길 기도할게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