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에공...손가락에 이상 증상이 왔습니다. 네번째 손가락 마디가 부어서 구부리기도 힘들고 타자 치기도 힘들고...손가락을 많이 써서 병이 났다는데....전 그저 열심히 두드리고 친것 밖에는 없는디 이걸 어쩌야 쓰까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2
  • 답글 아프신데도 글남겨주시구ㅠㅠ 감동과 감사의 눈물이~~~
    얼른 나으시길 기도할게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