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꺄오, 드뎌 기다리던 날이 왔네용. 만세 만세 만세 오늘이 전수현 웨딩 방문하거든요. 결혼은 한지 13년차 ㅋㅋ, 맨날 남들 웨딩사진만 보다가 말이죠...웨딩 사진은 결혼 30주년 기념으로 찍기로 하구, 오늘은 가족사진을 찍어러 갑니다.어 근데 어느분이 막걸리 좋다고 하셨더라 ..오현주 실장님?? 빵긋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3
-
답글 가족사진 이쁘게 찍고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25
-
답글 아~~, 그러셨군요. 좀 한가할때 함 다시 찾아 뵐게요. 전 12월이면 학교 수업도 다 마무리 되고 나면 3월까진 좀 한가합니다. 공연만 없다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24
-
답글 저도 좋아하고 울 이실장님도 좋아라 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