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오늘 꽤쌀쌀해요...ㅡㅜ 그래서..우리두아들 그리고저희부부 죄다감기에 걸렷습니다.ㅡㅡ;; 다들 감기조심하셔요.지난주말 장수 할아버지댁갔다왔는뎅...진안가는 길...단풍이 넘멋지더라구요...다음준 단풍이 절정이겟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