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꽤쌀쌀해요...ㅡㅜ 그래서..우리두아들 그리고저희부부 죄다감기에 걸렷습니다.ㅡㅡ;; 다들 감기조심하셔요.지난주말 장수 할아버지댁갔다왔는뎅...진안가는 길...단풍이 넘멋지더라구요...다음준 단풍이 절정이겟어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