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출석체크하고 갑니다.
    결혼준비로 설레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ㅋ
    전수현웨딩과 함께하여서 행운이 계속 이어지나봐요..
    ㅋㅋㅋ 허니문베이비 생겼어요...
    축하해주세요...^0^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10.26
  • 답글 와우!!!!. 추가추카 합니다. 이쁜 아기 낳으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6
  • 답글 우앙~~~추카추카해요~~저도 허니문 베이비였는데 ㅎㅎ
    태교도 잘하시고 만삭찍을때 뵈어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