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동안 입덧이 심해 컴 앞에 앉는 것이 힘들었어요 요즘은 입덧이 많이 좋져서 이렇게 컴앞에 앉네요 입덧이 생각 보다 너무 힘이 드네요 이렇게 힘들게 아이를 낳는 어머님들 존경합니다. ^^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10.26
  • 답글 입덧이 심하다는건 그만큼 아이가 건강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