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깜놀!!, 지금 까페에 전수현 웨딩 가족 여러분 총 출동인걸요...와우!!그래서 쪼아, 오현주 실장님, 이미경 실장님 , 원장님 일단 얼굴 도장 찍고 왔으니 엄청 방가 방가 ..므흣. 저만 좋아 하다가 갑니다. 저녁에 잠시 일이 있어서요. 어린이집 선생님들께 전래놀이 특강하러 갑니다...노세 노세 젋어서 놀아~~지화자 ..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26
-
답글 저도 우리 휘모리님 뵈어서 넘 좋았답니다^^정말정말 궁금했거든요 ㅎㅎ
자주자주 뵙고 싶습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