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예식한 이세현입니다^^ 하루쉬고 신혼여행 떠나러 인천올라가고 있습니다~ 예식날 메이크업 헤어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평생들을 이쁘단소리 어베 하루종일 다 들은것 같아요ㅎ ㅎ 헬퍼님도 익산까지 오셔서 꼼꼼히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드리구요~ 저희 가족사진 파일은 잘 받았는데요 부모님 효도촬영한 사진 파일도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신랑쪽 가족사진하고 부모님 효도촬영 파일두 부탁드려요~ 여행 다녀와서 들릴께요~^^ 작성자 세현이 작성시간 11.10.30
  • 답글 드레스가 엄청 잘어울리셔서 저희들도 행복했답니다^^신혼여행 잼있게 잘 다녀오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