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웨딩촬영했습니다. 12시가 넘었으니 어제죠.. ^ ^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신경써주신 관계자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본식날두 부탁드려용 ㅎㅎ
    작성자 뿌잉뿌잉 작성시간 11.11.01
  • 답글 고생많으셨어요^^예식날 예쁜 모습으로 뵈어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