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결혼 기념일이였는데, 중국 출장중인 남편 때문에 2주째 생이별중이고..., 작은 아들이 엄마에게 선물이라며 서툰 솜씨로 오카리나 연주를 해 줍니다. 배행기, 작은별,이슬비...ㅋㅋ, 귀여운 녀석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