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을 올릴때 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치과를 갔더니만 충치치료를 허걱..무려 네개나 돈도 돈이지만 마취에 갉아내고 입은 퉁퉁 붓고...진통제 하나 먹구 콘서트 갔지요. 스케일 완전크고 목소리는 타고 난것 같고 매너두 완전 짱이구....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