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낼이면 한달동안 중국 출장 마치고 남편이 돌아온답니다. 어제 화상 통화하자고 문자 왔는데 드라마 본다고 씹었어요. ㅋㅋ, 그 대신 꿈속에서 만났지 뭡니까~~~, 아들들도 기다리고 저 또한 남편이 몹시도 보고 싶어요. 내일이여 빨리오라!!!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