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분에 돌잔치 잘끝냈습니다... 결혼식때도 메이크업 헤어 이쁘다고 난리났었는데... 돌잔치하면서도 다덜 물어보네요..어디서 했냐고... 결혼 다시하는것 같기도 하고 엄청 설레고 칭찬을 넘 들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이렇게 이쁘게 화장하고 머리 하는것도 이제 마지막이겠다싶어 좀 아쉽기도 한데요.. 넘 기분좋았어요...^^ 전수현에서 결혼하시는 신부님들 200프로 이상 만족하실거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1.15
-
답글 돌 떡...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왜 마지막이에요~~??
또 한명 낳으면 되징~~~^^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1.18 -
답글 저도 매일 매일 올라오는 웨딩사진 보면서 결혼 다시 하고 싶어진답니다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17
-
답글 태린이 옆에사진 넘귀엽네요.^^ 벌써 돌잔치했네요.늦었지만 축하해요.태린이 생일.^^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