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세경 실장님!!, 저희 못난이 가족 사진을 너무도 이쁘게 찍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어쩜 그리 쎈스도 있으신지 출장간 남편이 돌아온날 사진을 볼 수 있어서 무지 좋았답니다요..ㅎㅎ, 특히나 울 아들 교정했던 이 수정해 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그런것 까지 수정이 가능한지 몰랐답니다. 여튼 제가 연말되기전에 전수현가족여러분들께 점심대접해 드릴게용 젓가락. 기다리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17
-
답글 콜~~~~!!!!!!!!!!!!!!!!!!!!!!!!!!!!!!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