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님들 김장은 하셨는지요? 아니 , 다들 새내기 주부여서 걍 가져다 드시나요?, 전 내일 시댁으로 김장갑니다. 제 김치는 친정에서 담궈 왔어요. 실은 담궈온거 가져오기만 했답니다요 .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