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어찌 보내셧나요? 저는 김장하구요. 지름신 강림하셔서 이곳 저곳에서 가서 카드 팍팍 긁어 대고 왔답니다요.아~~담달 카드 고지서가 두렵사와요 .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