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아주 오랜만에 글을 남겨봅니다. 저도 이제 임신해서 11주째입니다. 원장님이랑 저 기억하실려나... 요즘 입덧으로 고생하며 시간 보내지만 소중한 생명이 있다고 생각하면 행복해지네여~ 아직 멀었지만 만삭사진도 찍으로 갈거랍니다. 몇개월에 찍는게 가장 좋은가요?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1.11.21
-
답글 입덧이 심하다는건 아이가 건강하다는 신호예요. 좋은 생각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아이와의 만남을 기다리세요.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1
-
답글 당연 기억하죠~~~^ 잘 계셨죠? 축하드려요~~
입덧이 심할수록 아이가 똑똑 하다고 하더라구요~~
만삭사진은 8개월말이나 9개월 초에 예약하시고 오시면 된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