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익어버린 김치, 어제 대령된 김치 냉장고에 잘 저장 해 두었답니다. 이거, 참 김치가 너무 많아서 김치 냉장고를 사다니...오잉 , 아직까지 제가 저를 이해 못합니다.날씨가 꾸물꾸물해요. 그래도 기분 만큼은 화창하게 아주 화창하게~~샤방샤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