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드뎌 낼 이면 초등학교 동창회 모임입니다. 연습 일정으로 조금 빠듯하긴 하지만, 친구들 넘넘 보구 싶네용~~친구들아 기다려라. 내가 간데이~~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