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세경 실장님~~, 이렇게 사진을 넘 이쁘게 찍어 주심 어쩐답니까?. 넘 이쁘게 찍어 주신 (그날 몇컷 안 찍었는데도 ) 가족 사진 잘 받았습니다. 한마디 톡톡 건네주신 말씀에 가끔 웃었던 표정들을 센스있게 잘 찍어주셔서 가족 사진이 넘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잘 나왔네요. 거실에 걸린 사진을 보면서 매일 매일 웃음 가득, 행복 만땅인 하루하루가 될것같아요, 그리고 10년 동안 우리 가족의 성장기를 볼 수 있는 앨범 또 한 넘 감사하구요. 첫장을 상큼한 러브로 채우고 두번째엔 울 아들의 교복 입은 모습이 담길것 같고, 세번째는 남편과 함께 웨딩마치 다시 올리구 싶구....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7
  • 답글 김실장님께서 넘 이쁘게 찍어 주셔서 말이죠.ㅋㅋ, 넘넘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28
  • 답글 울 원장님께서 챙겨가시던날 저도 잠깐 봤는데 완전 이뻐요^^
    저도 찍고싶은 생각이 울컥 들었답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