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경 실장님~~, 이렇게 사진을 넘 이쁘게 찍어 주심 어쩐답니까?. 넘 이쁘게 찍어 주신 (그날 몇컷 안 찍었는데도 ) 가족 사진 잘 받았습니다. 한마디 톡톡 건네주신 말씀에 가끔 웃었던 표정들을 센스있게 잘 찍어주셔서 가족 사진이 넘 자연스럽고 행복하게 잘 나왔네요. 거실에 걸린 사진을 보면서 매일 매일 웃음 가득, 행복 만땅인 하루하루가 될것같아요, 그리고 10년 동안 우리 가족의 성장기를 볼 수 있는 앨범 또 한 넘 감사하구요. 첫장을 상큼한 러브로 채우고 두번째엔 울 아들의 교복 입은 모습이 담길것 같고, 세번째는 남편과 함께 웨딩마치 다시 올리구 싶구....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