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잠깐 참새가 되는 시간입니다. 왜냐면요, 유치원 수업 마치고 1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요. 그러면 항상 월요일엔 이곳에 들러요(일명 방앗간) 그래서 잠깐 수다 떨고, 커피 한잔 홀짝 홀짝 마시고 간답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