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전에 다녀갑니다. 오늘 아침엔 아침 운동을 하고 왔어요. 그것도 이른 시간 6시, 와우~~, 환갑이 되신 지인이 친구가 되어 주어서 외롭지 않았다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