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가 와서 아침 걷기 운동은 하루 쉽니다요, 비가 오니 왠지 센치해 지는 이 느낌은? ㅋㅋ 여고 시절엔 비가 오는 날을 무지 좋아했는데.., 주부가 되고나니 비가 오면 오만가지가 걱정이 됩니다. 아~~, 정기 공연이 딱 삼일 남았네요, 해마다 하는 거지만 그래도 긴장되고 떨리구....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