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나는 12월!!
    따뜻한 온돌방에서 군고구마와 동치미 한사발이 생각나는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듯..^^
    그리고 하얀 눈이 생각나는...올 겨울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01
  • 답글 살은 쪄도 먹을건 먹어야지요? ㅎㅎ , 신나는 일들만 가득한 12월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