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12월!!따뜻한 온돌방에서 군고구마와 동치미 한사발이 생각나는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듯..^^그리고 하얀 눈이 생각나는...올 겨울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01 답글 살은 쪄도 먹을건 먹어야지요? ㅎㅎ , 신나는 일들만 가득한 12월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