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지친 오늘입니다. 오전 부터 수업하고 렛슨 받고... 공연 막바지 연습하고 ..., 매주 저희 집에서 모임이 있는데 오늘은 넘 힘들어 내일로 미뤘답니다. 조금 쉬어가야 할것 같아요.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