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금 지친 오늘입니다. 오전 부터 수업하고 렛슨 받고... 공연 막바지 연습하고 ..., 매주 저희 집에서 모임이 있는데 오늘은 넘 힘들어 내일로 미뤘답니다. 조금 쉬어가야 할것 같아요.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