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지도해 주시는 교수님께서 서울에서 공연겸 강연이 있다고 하셔서 서울을 다녀 왔어요. 청주 도착하니 자정이 사알짝 넘었네요. 버스에서 내리니 하얀 눈이 내리고 있었어요. 눈은 좋으나 저 낼 전주 가야하는데...ㅎㅎ, 눈아 조금만 참아 주렴~~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9 답글 눈이 아주 이쁜 신부처럼 내려 주어서 고마운 날이었습니다~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