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부터 미녀 삼총사 세분의 미소가 그립네요. 므흣, 청주에 도착했답니다. 전주 그리 멀지 않은것 같아요. 기쁨조(?) 하러 갔다가 제가 에너지 듬뿍 받고 왔어요. 쉼없이 밀려 오는 손님들 때문에 피곤 하실텐데도 얼굴엔 활짝핀 꽃을 연상케 하시는 밝은 미소와 더불어 너무 이쁘고 고운 말씨~~, ㅋㅋ 잠시 동안 보고 왔던 전수현 웨딩의 풍경에서 역시~, 최고는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짧은 시간 함께 해 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연중행사로 한번씩 뵙기를 바랍니다. ㅋㅋ... 원장님과 실장님들 바쁘시더라도 걍 제맘데로 연중행사 할꺼랍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9
-
답글 콜~~~ㅋㅋ
에너지는 저희가 듬뿍 받았답니다~~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