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요 ..^^ 이게 얼마만인지 .... 전주가 그리워요 .^^ 이사를 오는 바람에 까페 한번 들어오지 못햇네요 ..사는게 어쩜 이렇게 바쁜지 ... 겸사겸사 들렸어요 ...일요일날 상담겸 4주년기념촬영갈꺼거든요 .. 그날 뵈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1.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