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곧 무언가 내릴것만 같은 오후네요~~비가 아닌 눈님이 조금만 내려주시면 감사할듯..^^오늘도 하얀눈처럼 포근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