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알짝, 목감기가 오려고 해요..낼 오전 부터 유치원 수업인데요. ㅋㅋ,그만 제가 또 사고를 쳤네요. 낼 충북권(제천, 단양)지역 개국 방송이 시작되어서 ,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 입니다'를 청주 cjb에서 공개 방송을 한데요. 또 문자 한통 날려서 당첨!!, 와우 그래서 수업 빼 먹구 낼 아침부터 방청하러 갑니다. 즐겁게 놀다가 웃다가 올게요 .푸하하하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3
-
답글 제가 목감기걸려서 지금 엄청 고생중입니다^^우리 휘모리님 언능 약드시구 목 보호하세요^^
복도 많으신가봐요^^즐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