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델에는 신나고 셀레이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해서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크리스마스 계획 있으신가요?^^케빈과 함께 보내지 않아야할텐데ㅋㅋ....ㅜㅜ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15 답글 케빈과 함께...ㅋ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