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넘넘 추워서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 버릴려고 합니다. 이럴땐 맘이 따뜻한 사람과 있어야 좋을텐데, 서로에게 맘이 따뜻한 사람이 되어 주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