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팥죽 끓이러 갑니다. 단체 회원들과 저녁에 팥죽 나눔하려구요.ㅋㅋ 작년엔 새알심이 완전히 죽이 되어서...ㅋㅋ, 올해는 잘 끓여 질 수 있도록 기 좀 모아 주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2 답글 동지팥죽!!!침 넘어가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