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팥죽 끓이러 갑니다. 단체 회원들과 저녁에 팥죽 나눔하려구요.ㅋㅋ 작년엔 새알심이 완전히 죽이 되어서...ㅋㅋ, 올해는 잘 끓여 질 수 있도록 기 좀 모아 주세요. 아자!아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2
  • 답글 동지팥죽!!!침 넘어가요~~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