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네요^^예신♡예랑님들 로맨틱하고 이쁜추억 만드세요~이번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23 답글 화이트 크리스마스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