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저랑 장난 하시나요?? 방금전 애기 백일사진을 찾으러 갔더니 예전에 나온 액자 사진을 그대로... 처음 약속과 달라 연락 드려서 분명 다른 사진으로 해달라 했는데... 처음 사진도 약속된시간에 안돼 시일이 많이 지나 연락했더니 안됐다면서 빨리 해주겠다 해놓고... 두번째 사진 마저도 시간도 안지키고 연락하게 하더니... 큰맘먹고 서울에서 전주까지 내려와 사진을 찾으러 갔던 이전과 같은사진... 한다는 변명이 이전에 촬영했던 실장이 출장중이라 모르겟다는... 이게 용납이 되나요?? 한번도 아니 벌써 세번째... 전 도저히 용납이 안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답변해 보시죠?? 예식이 끝났으니 끝이라는건가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