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2009년 5월 이벤트 당첨된 액자도 못받았었구요.. 이용후기 이벤트 사은품도 못받았었어요.. 그래서 애기 백일 사진 찍으면서 이벤트건에 대한 액자를 애기 액자로 해달라고 했던겁니다.. 기본액자에 이벤트 액자 하나 더... 제가 두개 다 해달라고 했던게 아니잖아요.. 처음 계약할땐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게 해 줄것처럼 그러더니... 볼장 다 봤다 이건가요?? 애기 백일 사진 7월에 찍었습니다.. 3주면 나온다던 사진이 안나와 오래걸리나보다..사진이 나왔는데 연락하는걸 잊어버렸나 했지요.. 9월말에서 10월초에 연락했더니 사진을 뽑아 놓지도 않고.. 두번째 사진도 약속된 3주가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어 전화했더니...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