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것 마저도 못해놨다며 빨리해주겠다고... 사진 찾아가라는 연락받고 이번엔 직접 찾고 싶어서 웨딩샵에 갔더니 이전 사진하고 똑같이 해놓고.. 벌써 올해가 다 가고 있어요... 7월에 찍은 백일 사진이 10월에 나온것도 기가 막힌데 재요청한 사진까지 그따위로... 너무 화가나서 그 화를 참으려니 눈물까지 나더군요.. 처음부터 강하게 했어야했는데 제가 잘못 대처를 했던거 같네요.. 너무 화가나서 다시해서 택배로 보내주겠다는거 냅둬라 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다른분들... 제가 전수현웨딩모드를 이해하고 넘어가야 하는건가요?? 제가 지불한 비용에 이런것들이 다 포함돼 있을텐데.. 암튼 증오하고 싶을 정도로 기분 나쁩니다..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12.24
  • 답글 모든 책임을 제가 지고, 미안한마음 뿐입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실수없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