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이 많이 내려서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예요. 정말 오랫만에 친정 형제자매들이 다 모였답니다. 고기로 두둑히 배도 채웠고 이제는 잼나는 윷놀이 한판 벌여 볼까 합니다. 지난 여름에 만났을때 정말 빽도 때문에 배꼽 잡는 윷놀이를 했었거든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4
  • 답글 휘모리님도 merry클쑤마쓰입니다...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