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너무너무 신나는 날입니다!!!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이에요~~김실장은 예배도 드리고 왔어요~~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답글 아~~, 그러셧구나..저도 아직도 냉담중이라서 걍 방콕하고 친정 식구들이랑잼나게 수다 떨다 왓네용~~지리산 자락의 거센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