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너무너무 신나는 날입니다!!!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이에요~~
    김실장은 예배도 드리고 왔어요~~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 답글 아~~, 그러셧구나..저도 아직도 냉담중이라서 걍 방콕하고 친정 식구들이랑
    잼나게 수다 떨다 왓네용~~
    지리산 자락의 거센 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며....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