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눈이 다 녹았네요.. 아쉬워요..따뜻한 햇빛이 천천히 비추면서 눈이 녹는 모습은 마음도 햇빛을 받아 따뜻하게 합니다.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춥지 않길 바래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답글 그렇죠? 눈이 올땐 좋다가도 너무 많이 쌓이면 운전 때문에 걱정이구...다 녹아 버리면 아쉽궁이럴땐 저도 어린 아이였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