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벌써 눈이 다 녹았네요.. 아쉬워요..
    따뜻한 햇빛이 천천히 비추면서 눈이 녹는 모습은 마음도 햇빛을 받아 따뜻하게 합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춥지 않길 바래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25
  • 답글 그렇죠? 눈이 올땐 좋다가도 너무 많이 쌓이면
    운전 때문에 걱정이구...다 녹아 버리면 아쉽궁
    이럴땐 저도 어린 아이였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