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밤에는 흰눈이 사락~ 사락~ 내리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크리스마스...♪♬ ~ 나이를 먹어도 눈만 보면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오늘도 하얀 흰 눈을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2.25
  • 답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데잖아요.
    늘 그렇게 소녀처럼 사셔서
    그런 출중한 미모를 유지하시는게 아닐런지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