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밤에는 흰눈이 사락~ 사락~ 내리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크리스마스...♪♬ ~ 나이를 먹어도 눈만 보면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오늘도 하얀 흰 눈을 기대해 봅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12.25 답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데잖아요.늘 그렇게 소녀처럼 사셔서 그런 출중한 미모를 유지하시는게 아닐런지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