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부운~~메리크리스마스에요,.ㅋㅋ올겨울은 왜이렇게 추운건지 ㅋㅋ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요!!!몇시간안남은크리스마스 즐겁게보내세요^^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1.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