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하...크리스마스는 가족과함께.......아..ㅜㅜ엄마보고시퍼ㅜㅜ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1.12.25
  • 답글 전화 함 하시구...보고 싶으시면 가면 되잖아요...
    저도 엄마가 보고 싶은데
    병원에 계셔서....벌써 몇년째...이제는 기억이 가물가물하셔서
    저희를 잘 못알아보실때도 있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