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드디어 기다리던 웨딩촬영을 하네요..너무 긴장되고, 떨리고, 뭐부터 준비해야할지,,
    기대 가득, 설렘 가득*^^*
    작성자 2월의 신부^^ 작성시간 11.12.26
  • 답글 정말 대단하십니다...이렇게 추운데...ㅎㅎ,아마도 추우면 서로 꼬옥 껴안아서 더 이쁘게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이쁜 사진 자알 만든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