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드디어 기다리던 웨딩촬영을 하네요..너무 긴장되고, 떨리고, 뭐부터 준비해야할지,,기대 가득, 설렘 가득*^^* 작성자 2월의 신부^^ 작성시간 11.12.26 답글 정말 대단하십니다...이렇게 추운데...ㅎㅎ,아마도 추우면 서로 꼬옥 껴안아서 더 이쁘게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이쁜 사진 자알 만든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