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레슨 받을 수업이 하루 쉬게 되니뭐 할일이 없는듯 합니다.무얼 해야 하나 지금 막 고민중이네요..'노름마치' 읽다 덮어둔 책을 읽어야겠어요.책 읽다가 간식으로 홍게를 먹어야지요 .룰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