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갑자기 레슨 받을 수업이 하루 쉬게 되니
    뭐 할일이 없는듯 합니다.
    무얼 해야 하나 지금 막 고민중이네요..
    '노름마치' 읽다 덮어둔 책을 읽어야겠어요.
    책 읽다가 간식으로 홍게를 먹어야지요 .룰루~~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