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만 지나면 2012년을 맞이하게 되네요~ 전 배속에서 31일이면 5개월로 들어선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행복한 일들만 몽땅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작은천사 작성시간 11.12.27
-
답글 소중한 아가를 만나셔서 행복하시겠네요^.^
진심으로 완전 추카드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29 -
답글 늘...지금처럼 행복하시고,건강하시길... 작성자 이성준부장 작성시간 11.12.28
-
답글 이제 아이가 꼼지락꼼지락 하며 엄마에게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고 신호도
보내겠네요.
태교 잘 하시구 건강한 아이 순풍 순산하셔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