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했습니다!!
    간만의 휴식을 갖고 마음과 머리속을 비웠더니 조금은 개운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12.30
  • 답글 ㅎㅎ 오실장님!!새해엔 아프지 말고 더욱 행복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31
  • 답글 저도 못뵈어서 서운했어요^^촬영은 잘하셨죠?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31
  • 답글 어~실장님~~~오 실장님, 오셨네요^^ 저희 촬영할 때 안 계셔서 ㅠㅡㅜ 보고싶었어용 작성자 맹공커플 작성시간 11.12.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