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김없이 한해가 지나가고 있네여~~
    얼마 않남은 시간 안녕히 보내며, 또다른 한해를 맞이해 볼렵니다^^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1.12.30
  • 답글 깨+소금= 깨 소금, 깨+설탕= 깨달음 이라네요.
    달콤한 올해 보내구 내년에 여러모로 깨달음이 많은
    한해가 되기를...삶에서, 만남에서, 일터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