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힘내서 으쌰으쌰!!! 했다죠~~
    내일은 2011년의 마지막 날이에요~
    아쉽고 안타까워도 우리 쿨하게 보내주자구요~
    잘가!!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30
  • 답글 보내자니 제가 나이한살 더 먹구..
    잡고 있자니 그러기도 싫구..걍 쿨하게 보내야겠네요.
    새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내년 벙개 기다리세요.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