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행복한 예비 부부들 사진 보고
    제가 참 행복했구요. 더불어 꽃
    저도 처음처럼 남편 러브하기를 찾게 되었지요. 룰루.
    훗날 우리님들도 기억의 저편의 추억이 되지만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처음의 그 마음 잊지 않기를...꽃달별
    몇시간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 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장님~~
    제가 원장님과 실장님들께 작은 선물 하나 보냈어요.ㅋㅋ
    기대는 하시 마시구요 .부끄부끄 별거 아니랍니당~~.
    음.. 아마도 담주에 도착 할거랍니다.
    내년에도 대박 주렁주렁 열리기를, 전수현웨딩모드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31
  • 답글 휘모리님 만큼 살고시퍼라^^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2.01.01
  • 답글 그누구보다 저희 전수현을 사랑해주시는 울 휘모리님께 감사와 고마움,
    또 배움을 느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합니다^^
    올해도 언제나 씩씩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저희에게 힘찬 에너지 나눠주실거죠^^
    항상 행복하시구 가정에도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2.01.01
  • 답글 휘모리님~ 항상 남겨 주시는 글때문에 더욱 따뜻해지고 행복해 지네요.
    내년에도 밝은 모습의 휘모리님 자주 뵙기를 바랄께요~
    happy new year!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1.12.31
  • 답글 늘 방문해주셔서 글과 따스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완전 감동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