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예비 부부들 사진 보고 제가 참 행복했구요. 더불어 꽃 저도 처음처럼 남편 러브하기를 찾게 되었지요. 룰루. 훗날 우리님들도 기억의 저편의 추억이 되지만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처음의 그 마음 잊지 않기를...꽃달별 몇시간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 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원장님~~ 제가 원장님과 실장님들께 작은 선물 하나 보냈어요.ㅋㅋ 기대는 하시 마시구요 .부끄부끄 별거 아니랍니당~~. 음.. 아마도 담주에 도착 할거랍니다. 내년에도 대박 주렁주렁 열리기를, 전수현웨딩모드에....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31
답글휘모리님 만큼 살고시퍼라^^작성자이미경실장작성시간12.01.01
답글그누구보다 저희 전수현을 사랑해주시는 울 휘모리님께 감사와 고마움, 또 배움을 느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합니다^^ 올해도 언제나 씩씩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저희에게 힘찬 에너지 나눠주실거죠^^ 항상 행복하시구 가정에도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길~~~~작성자오현주실장작성시간12.01.01
답글휘모리님~ 항상 남겨 주시는 글때문에 더욱 따뜻해지고 행복해 지네요. 내년에도 밝은 모습의 휘모리님 자주 뵙기를 바랄께요~ happy new year!작성자김세경 실장작성시간11.12.31
답글늘 방문해주셔서 글과 따스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완전 감동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1.12.31